VFX, 후디니, Particle, Dynamics, Simulation, RealFlow, Bifrost, FumeFX - #튜토리얼, #레퍼런스, #breakdown

마야와 씨포디의 각종 플러그인으로 쉽게 작업물을 뽑아낼 수 있는데 후디니를 쓰는 이유가 뭔가요?

캐나다쪽 VFX 작업자분이 Fome Fx같은 플러그인으로 작업하시는걸 보고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좀 의아하게 들리실 수 있지만 후디니가 더 쉽습니다.

다른 의미로 쉽다는 건데, 마야와 시포디에서 원하는 이펙트의 컨트롤이 후디니보다 어려운경우가 훨 많아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7,12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988 안녕하세요 리깅관련 질문 드립니다 file [6]
MaxCre
2021-08-16 414  
6987 누크 리무브 질문 [3]
결결
2021-08-07 619  
6986 마야 vray 하이퍼쉐이드 창 질문 있어요! file [2]
붕어빵아가미
2021-08-07 286  
6985 게임엔진 (VR,AR) 언리얼에서 임포트하면 응답없음이 뜹니다. 도와주세요ㅠ
꼬끼오
2021-08-06 222  
6984 nuke 비상업 버전 신청하기
은서아빠
2021-08-06 315 1
6983 파운드리 / nuke / 학생 무료 라이선스 신청 방법
은서아빠
2021-08-06 553  
6982 누크 포폴 질문있습니다! [5]
마법의 순시리
2021-08-05 849  
6981 사실적인 텍스쳐링 하는 방법 [7]
용기없는 나그네
2021-08-04 1,202  
6980 영화 Logan에서 울버린의 매치무브는 어떻게 한걸까요? [3]
조뱀
2021-08-04 641  
6979 누크 로토스코핑 소스 [2]
cging
2021-08-03 652 1
6978 가장 마지막 후보정 작업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 될까요? [6]
조뱀
2021-08-02 591  
6977 하드웨어 CPU사양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쿠쿠나라
2021-07-30 544  
6976 아놀드 그림자 랜더 질문. 도와주세요 ㅠㅠ [1]
스죽
2021-07-26 296  
» 후디니를 쓰는 이유가 뭔가요? [1]
게버
2021-07-24 902  
6974 누크에서 로토 작업 할 때 [4]
뉴링
2021-07-24 658  
6973 후디니 학습하고있습니다. 언리얼 FX작업도 C++ 학습이 필요한가요? [8]
게버
2021-07-23 821  
6972 머드박스 질문이요.... file [2]
yjyjyj
2021-07-22 310  
6971 마야 2020 / 2022버전 차이에 따른 렌더 변화 [1]
Ksoul
2021-07-19 434  
6970 눈 라이트 file [2]
블리베루
2021-07-17 498  
6969 후디니 설치오류 해결방법 아시는분있을까요? file
스무로
2021-07-16 352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