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동차나 기타 곡선이 많은 것들을 모델링을 할때

넙스로 기본 베이스를 만들고 폴리곤으로 변환해서 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곡면이 많은 오브젝트를 모델링 할때 어떤식으로 하나요?

좀 더 효율 적인 방법들이 있을까요? 지브러쉬는 어떤가요?

 

그냥 문득 궁금해서 올려 봤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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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아는 모델러분들중에 인공물 모델링할 때 딱 말씀하신 그정도로 활용하신다고 하시는 분들이 몇몇 있었습니다.

지브러쉬는 많이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리토폴로지가 많이 좋아져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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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모델러는 아니지만 모델링을 하면 위 방식대로 하는데 제가 하는 방식이 구식은 아닌지..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브러쉬도 알아봐야 겠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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