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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4를 활용한 실무이펙트는 전세계적으로 거의 보기 힘든 강좌입니다. 일부 중국에서 양질의 이펙트강의를 제작하나 자국인만 수강가능한 형태이고 이를 뛰어넘을 유일한 강좌가 이펙터들사이에서 유명한 해당강좌인 린반님의 언리얼4 실무이펙트 강좌입니다! 1년에 한번만 등록가능한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참고부탁드립니다!

[2021년 2월 시작]

 

강의문의ㆍ상담

카카오1:1상담 : https://open.kakao.com/me/rinban

카카오톡 ID : Rinban

 

 

 강의 난이도 : ★★★☆☆ 중급~ 고급

 


“언리얼 숙련도가 있어야 강의를 진행할수 있어요!”
이 강의는
“경력자의 언리얼이펙트 이직준비”
“언리얼 이펙터의 스킬 상승”을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강의 입니다."
이펙트를 처음하거나, 이펙트경력없이 언리얼을 처음 접하시는분이 듣기에는
다소 난해할수 있습니다.
(오셔서 중도하차하는 불상사가 생기지않게 하기 위함 입니다.)
그래도 수강의지가 있으신분들은 
언리얼 포트폴리오를 저에게 확인받고 수강가능여부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펙트 실무 스킬에 대해 배웁니다" 


실무 중요도에서 이펙트리소스를 만드는것은 50%?
스킬에 맞게 시스템에 적용하는 작업이 50%! 그이상으로 중요합니다
실제 업무에 필요한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원하는 날, 시간에 편하게 수강하세요" 


본강의는 본인이 선호하는시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매주 1회 영상 업로드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https://fx102.net/ 
강의전용사이트의 자신의 아이디에 “스트리밍 방식” 으로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QnA로 맞춤강의를 해드립니다" 


본강의에 궁금한점을 해소해드리고,
또 커리큘럼외 수강생이 궁금한 질문에 QnA맞춤 강의를 만들어 영상업로드를 진행하여,
학습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 


본강의는 선별된 9개의 컨셉 +  수십개 QnA 컨셉 으로 많은 기술이 담긴 포트폴리오를 만들수 있습니다.
QnA는 졸업기수의 내용도 보실수있습니다.

 

 

 "블루프린트는 거둘뿐" 


 이펙트 적용단계에서 게임플레이 확인이 필요한부분은  블루프린트로 구현을 도와드립니다
 
게임엔진 언리얼프로젝트3개의 경험 이후 엔진차이도 크지만,​프로젝트별로 적용방법이 너무나 다르다는것을 크게 느꼈습니다 
언리얼 순정 블루프린트로 게임실행을 재현하여 효과의 게임적용방법의 기초를 알려드립니다

 

 

"9개월 커리큘럼"

1시즌

1-1(1개월)

구체실드

1-2(2개월)

광역스킬

1-3(3개월)

프로시주얼

2시즌

2-1(4개월)

환경이펙트1

2-2(5개월)

힐 시스템

2-3(6개월)

빔스킬

3시즌

3-1(7개월)

환경이펙트2

3-2(8개월)

포크발사체

3-3(9개월)

포르스프로세스

 

월 주 1회 영상스트리밍

주차 요일 강의업로드
1주차 매주 수요일 본강의
2주차 QnA
3주차 본강의
4주차 QnA

​1,3주차에는 본강의 컨셉을 배웁니다
2,4 주차에는 QnA 영상을 배웁니다

 

 

 

“QnA 강의 주의사항”


네이버 카페 QnA게시글에 궁금한 부분을 질문> 2주or4주차에 QnA영상을 확인
- 즉답할수있는 질문은 >답변게시글로 답변,
- 영상화해야하는 QnA는 > 선정하여 제작기간을 거쳐 QnA영상으로 스트리밍
- QnA선정 우선순위는 본강의 질문이 우선, 커리큘럼외 질문은 후순위
- 과정을 하나씩 진행해야 QnA컨셉을 모두 해보실수 있습니다. 원하는 QnA하나만 진행할수 없는 참조강의방식입니다.

 


“중도하차와 중도합류”


중도하차시점에서 카톡과 이펙트카페는 탈퇴처리 됩니다.
중도하차시점까지 받아봤던 영상은 보실수 있습니다.
중도하차후 중도합류 1회 가능합니다. 중도합류시 질문권(QnA)은 소멸됩니다.

 


“장학금 제도”
 

완강을 하신 수강생중 장학생1명에게 졸업시점에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참고) 린반님의 블루프린트 무료특강링크

https://gamefx.co.kr/bbs/board.php?bo_table=Rin_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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