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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만원씩 학원비를 아끼세요.

MAYA 이남국의 캐릭터 텍스쳐링과 렌더링 USB 강좌 (Maya, Mudbox, Photoshop, Nuke 연계 강좌)를 대형 서점에서 공식 출간 전까지 3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형 서점의 정식 출시 일인 5월 4일 전까지 저와 직거래로 강의 구입 하시는 분들에게는 30% 할인한 가격으로 강의를 판매합니다. (택배비 무료)

택배는 4월 22일 부터 시작되며 설 명정로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8,000원에서 30% 활인된 896,00에 판매합니다.

​​지난번 처럼 한정된 물량으로 조기에 이벤트를 마감할 수 있습니다.

입금계좌: 이남국 (농협) 352-0607-8358-83

 

카드결제

http://anivfx.kr/product/chr_render_usb/



wildcat5110@naver.com

구매를 원하시면 입금하시고 제 이메일로 입금자명과 동일한 택배 주소와 전화번호 보내주세요.

전화번호는 택배를 위해 꼭 기재해 주셔야해요. 입금 확인되면 택배로 강좌 보내드려요.

https://youtu.be/CnVy3wVwAp4,





마야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의 텍스처 제작과 라이팅 렌더링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Maya, Mudbox, Photoshop, Nuke를 각 단계 별로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자세히 담고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마야를 독학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굳이 많을 비용을 지불하면 학원에 갈 필요 없이 자신의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도록 실무적 핵심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캐릭터 몸과 옷 부츠 액세서리의 Texturing 기초 작업인 폴리곤 UV Mapping을 담았습니다. 특히 또한 실제 리깅된 캐릭터에 적용했을 때 발생하는 많은 문제들의 해결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Maya와 가장 잘 연동되는 AutoDesk의 Mudbox를 이용하여 사실적인 Texturing을 담았

습니다. 또한 고급 Texture 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Potoshop과

Mudbox, Maya와 연동하여 질 높고 효과적인 Texture 제작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두 담았고

발생하는 문제의 해결 방법까지 꼼꼼히 설명하였습니다.

Arnold Renderer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사실적인 피부를 렌더링하고 Xgen을 사용하여 머리카락과 속눈썹 그리고 사실적인 눈썹까지 작업과정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Multi Pass Rendering과 Nuke에서의 최종 합성까지 실제로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는 모든 과정을 담았습니다.

 

목차

01.Arnld ViewProt Render

02.Arnold Render View

03.Direct Light 과 InDirect Light

04.Maya Lighting

05.Arnold Light

06.Aistandardsurface_Base(diffuse)

07.Aistandardsurface_Specular

08.Aistandardsurface_Coat

09.Aistandardsurface_Trasmission

10.Aistandardsurface_Subsurface, sheen

11.Unfold UV

12.Auto Unwrap UVsTool

13.얼굴 Texture의 이해

14.Maya 와 MudBox의 연계를 위한 준비

15.이마 텍스쳐 페인팅

16.이마 텍스쳐 수정

17. 얼굴 앞면 텍스쳐 페인트

18. 얼굴 옆면 텍스쳐 페인트

19. 턱과 목 텍스쳐 페인팅

20. 귀 텍스쳐 페인팅

21.머리카락 페인트와 추가 텍스쳐 수정

22.손등 텍스쳐 페인팅

23.손바닥 텍스쳐 페인팅

23.손바닥 텍스쳐 페인팅

25 다리 택스쳐 페인팅

26.치마 텍스쳐 페인팅

27.텍스쳐 이미지 추출

28.Displacement Map 추출

29.Displacement Map 렌더링

30.subsurface 텍스쳐 렌더링

31.Specular 텍스쳐 적용

32. 팔과 다리의 Displacement 적용

33.팔과 다리의 Subsurface 적용

34.스커트 텍스쳐 적용

35.부츠 텍스쳐 적용

36.Lamp를 이용한 안구 텍스쳐

37.눈 렌더링

38.머리카릭을 위한 가이드 커브 제작

39. 가이드를 위한 커브 편집

40.머리카락을 위한 Xgen 적용

41.머리카락을 위한 가이드 수정

42.머리카락 디테일 추가

43.Xgen 눈썹 적용

44.Xgen 속눈썹 적용

45.Xgen 렌더링

46.렌더링을 위한 포즈 설정과 Xgen

48.Render setup 설정

49.AOV Render

50.Nuke에서의 레이어 합성

51.Nuke에서의 Multi Pass 합성

52.Nuke 비이미지 형태의 Pass 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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