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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의 기본 실무 이펙트

 

 

 

(온라인강좌/3개월과정/주말 주1회 5시간+@ [강사 혹은 수강생 스케쥴에 따라 조절 될수 있습니다.])

 

 

3월말~4월초 오픈예정!

 

 

강의문의/상담

 

강사님 연락처: 010-3461-6728

https://open.kakao.com/me/jine9395 <- 오픈 카카오톡 문의

 

 

 

강의자 소개 - 경력 21년

 

- 2000 ~ 2005년 영상 이펙트 (애니메이션, 영화)

- 시네픽스 애니메이션 "큐빅스","아쿠아키즈","무타주스"

- 영화 "아유레디" 이펙트 작업

 

(전)H대학교 출강, 유명 S학원 출강경험

 

 

2005 ~ 2019년 게임 이펙트 (파트장)

 

2019년

스크린 X 작업 "그것: 두 번째 이야기","말레피센트 2"

 

대표작

 

썬 온라인

KUF(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외 다수

The_Day

오르카 프로토타입 (NC소프트)

프라나 프로토타입 참여

BattlePalooza

 

 

지니님이 파트장으로 만드신 the day online

 

 

 

 

어떤것을 배우나요?

 

 

이펙터가 필요한 이펙트 기초 애니메이션, 타이밍 감각과 색감, 이펙트 기본 이론을 다양한 에셋들을 만들며 핵심 포인트를 배웁니다.

 

초기 1세대이펙터로서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장 중요시 되는 기초 뼈대에 중점을 둔 강의입니다.

 

화려한 기술이나 쉐이더적인 부분을 좀 배제한 원시적인 이펙트의 접근으로 탄탄한 기초를 만들어 드립니다.

(최종적으로는 원하는 형태를 시뮬레이션이나 테크니컬적으로 만드시기엔 시간적으로나 능력적으로 버거울때 직접 시뮬레이션 키를 잡고 타이밍 감각을 키워 내가 원하는 이펙트형태를 어떻게 직접 구현할 수 있나에 대한 부분에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전반적인 강의동안 직접 많이 한프레임씩 키를 잡아보시고 컨펌받아보시며 이펙트 기초의 가장 중요한 키감과 타이밍소양을 길러 보실 수 있습니다.

 

엔진적으로는 유니티 기반으로 에셋을 만들며 맥스, 포토샵, 에프터 이펙트(플러그 인)를 통한 각기 다른 아트 컨셉에 맞는 텍스쳐와 시퀀스를 배워봅니다.

 

 

 

 

 

수업방식 (시즌2 3개월 과정)

 

맥스, 포토샵, 에프터이펙트(플러그인들과 애펙에대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진행예정입니다.) 을 이용한 소스 만들기

유니티로 여러가지 에셋 제작하며 이펙트의 기초 다듬기

배경 이펙트부터 기초를 다진 후 스킬 이펙트를 만들어 봅니다.

 

 

강좌는 수업종료까지 언제든 동영상으로 재시청이 가능합니다.

 

 

수업진행(커리큘럼) = 주말 주 1회 5시간+@ 오후 2시 (강사 혹은 수강생 스케쥴에 따라 조절 될수 있습니다.)

 

장소 : 온라인수업 (코로나 진전시 오프라인수업도 가능합니다.) -> 선릉역 게임이펙트 스터디공간(전좌석 라이젠 16g 컴퓨터)

 

 

 

 

 

o 배경 이펙트 (1주~7주)

 

- 불, 연기, 반딧불, 포이즌, 폭포, 라이팅, 비, 눈, 꽃잎, 샤인, 안개 +α

 

- 유니티를 기반으로 메쉬, 파티클 이펙트 제작

 

- 메쉬 이펙트 맥스 모델링 하기와 uv좌표의 이해

 

- 파티클 이펙트 디폴트 텍스쳐를 가지고 만들 에셋의 형태 색 움직임 표현

(색감에 관한 기초 이론과 이펙트 자체의 속성에 내재된 특징 이해)

 

- 포토샵과 에프터이펙트 를 이용한 텍스쳐 제작

 

- 만든 에셋에 머트리얼 적용후 수정

 

 

o 스킬 이펙트 (8주~12주)

 

- 캐릭터 스킬 제작

 

- 배경이펙트에서 사용한 메쉬 파티클 이펙트로 캐릭터 스킬 이펙트 제작

 

 

위 과정의 일정은 수업 진도에 따라 수정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분

 

정말 기초부터 이펙트를 시작하고 싶은분 / 부족한 기본기를 다지고 싶으신 분(재직자포함)

 

 

 

이펙트를 하려면 정말 많이 봐야 하고 많이 만들어 봐야 합니다.

단순히 툴,엔진 메뉴얼 교육이 아닌 많은 예제를 만들며 이펙트의 구성과 이펙터가 지녀야 할 감을 익히고

예제 하나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다른 툴의 활용도 같이 익히면서 이펙트 교육을 하려 합니다.

 

 

 

 

1기생 코멘트

 

 

 

 

이펙트에 관심이 있었지만 무지했고 기초를 배우기 위해 수강을 했습니다.

이펙트에 관한 기본기와 타이밍감, 색감등을 자세히 배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 이펙터로써 성장하기위한 방향성과 진로에 관한 상담까지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여러모로 많은 부분에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티를 잘몰라서 공부할려고 배우게되었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학생들이 궁금해하는거나

중요하게 배우고 싶은것을 우선으로 알려주실려고 노력하신부분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학생개개인에게 관심도 많고 많이 조언도 해주셔서 많이 위안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첫 직장을 다니고 실무경험이 전무해서 학원에서 배운걸 실전에서 적용하기 막막했는데 강의를 듣고

공부하면서 배운내용을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포폴만이 아니라 회사 실무를 하기위해서 들었던 강의 인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유니티 이펙트를 정식적으로 배우지 못했지만 지니님 이펙트 수업에서 기초 공부를 하기위해서

이펙트를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지니님께서 알기 쉽게 After Effect, 3D MAX, Unity 파티클 시스템의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려켜 주셔서 강의가 어렵게 느껴지지 않으면서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배웠습니다.

현재는 인디게임을 제작하면서 게임에 필요한 기본 이펙트와 연출 등의 이펙트도 제작을 할 수 있어서 차질 없이

게임제작을 진행중입니다. 좋은 강의도 감사했고, 앞으로도 다른 인디게임제작 하면서 점점 성장할수 있게끔 이펙트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니선생님!! 2기 하시게된거 너무 축하드려요 -❤

그리고 제가 강의들을때 제일 못해서 버벅거렸는데 수강생 친구들도 너무 착하고 좋아서 진도 맞춰주시고 ,

피드백도 전화로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쉐이더도 모르다가 잘 배워서TA로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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