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냉소, 혐오,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위반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반말', '혐오용어' 사용을 금지하고 '음슴체'를 지양합니다. (대화용으로 쓸 때는 비매너가 됩니다.)
4.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소지가 있는 내용은 게시자 본인이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5. 익명으로 해야 할 이유가 없는 작업 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특정 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 게시판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덱스터 폼이 떨어졌어도 상장사 + CJ가 2대 주주인 회사임. M83이 비비기엔 아직 역부족.
그래봤자 직원들한테 돈을 짜게씀 ㅡ 실력있는 사람이 쉽게 이직 ㅡ 퀄리티,속도 안나옴 ㅡ 외주에 의지
이것도 부정할 수 없는 팩트지만 자본력으로는 m83이 못 따라오고 자본이 안 따라오는 m83이 더 열악함.
자본이 얼만지는 알고? ㅋㅋㅋㅋ 회계는 커녕 산수도 못할거 같은데
IPO 의미를 모르니??? 상장사의 가장 큰 이점이 현금 유동성이 비상장사보다 좋아 경직 가능성이 적고 큰 손 투자자 입장에서도 상장사는 재무제표 조작을 못 하기에 투명성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이점이 있단다. 잉여현금도 아직 버틸만큼 충분히 있고.
덱스터 이미지나 대우 ㅈ 같은 거와 별개로 상장사와 비상장사를 비교하니 상장사가 당연히 더 낫다는 말인데 왜 급발진이야? ㅋㅋㅋㅋㅋ 덱스터에서 뭐 연봉 동결 당했어??
Cj한테는 잃어버려도 잃어 버린줄도 모를 돈이고 덱스터 지분율보면...한번 보고 잘생각 해보렴 죽어도 모르겠지만..
둘중에 합격되는곳으로
둘다 합격했나요?
팩트다 ㅋㅋㅋㅋ 둘다 되구 연봉이랑 조건 따라 다른데 맞는 말임
지금 일은 엠이이많은데 덱스터가 나을거같긴해요. 시스템이 잘 잡혀져있으니깐.
항상 느끼지만 왜 글쓰면서 싸우지?ㅋㅋㅋㅋㅋ
위지윅 망한거 보면 큰회사라고 안심할건 아닌듯
여기 압계 상황 좃도 모르는 야들이 잘아는척 오지네 ㅋㅋㅋ 덱스터가 상장이라 더 좋다고? 자기가 뭘원하는지 잘생각해보고 가시길. 프로젝트 큰건 m83도 안떨어짐. 자본력? 덱스터가 당연히 빵빵하겟지. 근데 엠83이 어려운 상황이면 몰라도 아무문제 없는 상황에서 누가 꿀리는진 모르는거고. 내가 아는 덱스터는 매번 단체로 사람들 그만두는 곳이고 누가 갑자기 나가도 부품갈아끼듯 다른 사람으로 대체가능한 시스템임. M83은 상장준비하느라 존나 야근함. 근데 너네 근무시간 확인해봐 일주일에 52시간 이상 하는 애들이 전체 몇이나 될지..ㅎ 내가 알기론 별로없음.
다른 건 모르겠고 [누가 갑자기 나가도 부품갈아끼듯 다른 사람으로 대체가능한 시스템임] 이 부분에서 덱스터가 참 잘 해놨다는 생각이드네요. 원래 그렇게 되어 있는 회사가 잘 해놓은 겁니다 ㅋㅋ 그래야 다른 일하는 사람들도 편해요
m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