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냉소, 혐오,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위반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반말', '혐오용어' 사용을 금지하고 '음슴체'를 지양합니다. (대화용으로 쓸 때는 비매너가 됩니다.)
4.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소지가 있는 내용은 게시자 본인이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5. 익명으로 해야 할 이유가 없는 작업 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특정 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 게시판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디넥에 뭔가 사건들이 많네여
자세한건 다음분이 얘기해 주실겁니다
꼽으면 리스크 떠안고 임원이 어쩌구 저쩌구 하던 뎃글 왜 삭제함 ... 잘 쓰고 있었는데
본인도 잘못 썻다는 생각 드시죠 ? ㅋ
요약하면 디넥이 급여 삭감하며 직원들에게 양아치짓함
무섭다... 전세계적 대량해고 시작인가보다 뭐가 어찌 될런지..
누군 삭감이라도 해서 안자르려는 의지로 볼거고 누군 삭감하는 양아치로 보겠지. 회사가 망하면 결국 사원도 없는건데. 이기적인 놈들 이제 그걸 피부로 느낄시점이 다가오는듯 가끔보면 뭐 회사는 돈 솓는 우물이라도 가진줄알아
급여를 삭감하며 사내 대출을 권유했고 상장 후에 지분을 약속했으나 전혀 지켜지지 않음. 행보를 봤을때 애초에 상장 의지가 있었느냐부터 의문점. 회사는 급여 삭감으로 엄청난 수익을 냈음에도 좋은 마음으로 희생을 자처한 직원들에게 남은건 빚뿐인 상황. 사람들이 들고 일어나는데는 이유가 있는거니 세상을 볼때는 눈좀 뜨고 봐라
너나 눈뜨고 봐라. 상장후 떼 돈 벌 탐욕에 대출 밀어넣은건 아니고? 상장했으면 실제로 떼돈 벌고 나 천재하면서 신나 있겠지? 상장의지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알길은 없지만 의지가 있었어도 지금 이 난리에 상장이 성공 할리 만무한데 실패했으니 그냥 회사 탓하며 징징은 아니고? 적자가 어마어마해서 곧 무너질거 같다는데 뭔 삭감으로 수익? 현실은 보지못하고 탐욕은 가득하면서 뜻대로 안되면 세상탓. 잘모르지만 아무튼 나빠식 태도. 너같은 애들 때문에 진보는 무너지고 좌빨이라는 말만 생겨나 버렷다.
그걸 나한테 왜물어봄? 레딧가서 직접 보던가 영어 못읽으면 가만히나 있던가
잘모르면서 눈뜨라고 훈계질하다 한방먹고 쭈글 ㅋ
무천도사 징징거리는거보니깐 대가리 나쁜 틀딱이네
지금 20대 평균 지능이 사상 처음으로 내려가고 있데
그냥 자르기만한거 아니고 위에서 해쳐먹고 횡령하고 그랬대
해외 해외 그렇게 빨더니? 미국 망상병 걸린 애들 보면 참. 극도의 현실적 자본주의 인데. 점심시간 30분 칼같은 프로젝트 계약 ai 근태감시 철저한 인간 부품 단순반복 기계화 이런건 얘기 안하더니 이제 사기라고 난리 참.
원래 디넥은 더블네게티브 때부터 쌩양아치 회사임.
싱가포르 지사 버린거랑 법인상호 바꾼 사정은 아는사람만 암.
스트라이크 관련이라면 이제 스튜디오들은 정리 좀 할때가 온것이죠. 코로나 때 밀렸던 프로젝트 처리하니라고 몽땅 뽑았다 이번 기회에 남길 사람은 남기고 능력떨어지는 사람은 보내는 과정.
인금삭감하면 그럼 더 많이 주는데로 옮기면 되잖습니까 자유시장주의인데 본인들은 그럼 더높은 연봉제시해도 의리때문에 안옮기나요??
작으나 크나 횡령과 횡포가 만연한
밥줄 끊어지는데 당연한 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