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익명게시판의 목적은 좀 더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익명의 순기능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2. 냉소, 혐오,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위반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반말', '혐오용어' 사용을 금지하고 '음슴체'를 지양합니다. (대화용으로 쓸 때는 비매너가 됩니다.)
4.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소지가 있는 내용은 게시자 본인이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5. 익명으로 해야 할 이유가 없는 작업 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특정 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 게시판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신입연봉

조회 수 1786 추천 수 1 2020-10-19 15:50:30

어느정도 생각해야 해요? 2200정도 생각하면 되나요? 

만약 그보다 아래라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영화냐 광고냐 애니냐에 따라 시작금액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윗분 말대로 2400-2500이 평균 시작 금액입니다. 신입분이시고 이력서 쓰실때 경력이 있는게 아니라면 희망 연봉 적기가 애매하다 할 경우엔 비워두시거나 아니면 회사내규에 따름이라고 적으면 아마 알아서 진행되지 않을까 싶어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업종은 지금 신입 월급도 밀릴 정도로 상태가 메롱 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내규에 따름 하세요 어차피 신입 초봉은 절대불변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거의 뭐 2400이라고 보면 됩니다. 저도 fx파트로 입사했는데 신입은 걍 회사내규에 따르라고 하더군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인상률도 낮나요?! 후디니 파도파도 끝이 없어서 입사 후에도 계속 미친듯이 공부하고 알아야 하는것도 많을거 같은데... ㅠ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저도 그게 참 안타까운게.... 원래 fx 공부 첨 시작할때 " 그래! 후디니 공부 많이 하면 나중에라도 좋은 대우 받겠지?" 이 생각했거든요........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게 함정이였습니다.

뭐 팀장급정돈 되야 그~~~~~~~~~~~~~~~~~~~~~나마 괜찮은데 사실 그것도 뭐... 야근하는거 포함하면 사실 시급이 진짜 얼마 안되는거구요. 야근..... 아시겠지만 fx는 후반부 파트라.. 야근이 진짜 많아요. 다른 파트분들도 충분히 힘드시겠지만요. 야근 그렇게 많이하면서 월급 받으면 사실 "이 월급받을라고 노력했나" 싶습니다. 해외는 테크니컬 성향이 강한 파트가 대우가 좋다고 들어서 영어공부중입니다.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저도 영어공부랑 같이 병행해서 몇년있다가 나가야겠네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애니 2100받고 다닙니다. 받을 수 있다면 더 받는 곳으로..부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어이구 전 ㅋㅋㅋㅋ 1800 ㅋㅋㅋㅋㅋ 3년전에 그렇게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ㅋㅋㅋ 과거의 나를 말리고싶넹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5,32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신입연봉 [16]
촌스런 랍스타
2020-10-19 1,786 1
4662 굼이호뎐 ㅇㅈㅇ?? [6]
추락하는 번개맨
2020-10-19 1,707 3
4661 ㅍㅅ 요즘어떤가요? [4]
자고있는 케로
2020-10-19 2,005 1
4660 이직 레퍼런스체크 [16]
우리함께 나그네
2020-10-18 1,653 1
4659 하도 말 많아서 보고왔다. [7]
응답하라 토르
2020-10-18 1,835  
4658 9미5뎐 감독책임이 크다. [1]
단정한 에디
2020-10-18 1,148  
4657 시간 없어서 어쩔수 없음 [12]
들이대는 아글이
2020-10-18 1,401 2
4656 입 CG 그만해요 [6]
정신차려 에밀
2020-10-18 1,507 1
4655 Cg회사 과로사 [9]
음울한 미라지
2020-10-18 1,674  
4654 구미호뎐 어디서했나요 cg안습. [33]
다같이 리사
2020-10-17 2,669 9
4653 큐팡보단 낫지않나여 [12]
OTL 아아유
2020-10-16 1,346 1
4652 일 거지같이 하는 피디 나가서 작업자 다들 ... [7]
도박중독 껌딱지
2020-10-16 1,800  
4651 익게분들은 보통 어디 다니고 계신가요? [12]
얼짱 겟타
2020-10-16 1,956  
4650 VR회사 애니메이터는 어떤가요?? [4]
철면피 짱구
2020-10-16 967  
4649 이시각 작년 연말정산 [6]
편식하는 바퀴벌레
2020-10-16 1,159 1
4648 취준생 작업 비메오에 함부로 올리면 안되나... [12]
라스트 켄신
2020-10-16 1,394 1
4647 잡플래닛 리뷰보는데 너무 암담하네요 [6]
잉여한 가카~
2020-10-15 1,586  
4646 업계를 떠나고싶습니다. [21]
억울한 왕자
2020-10-15 2,277 1
4645 한국 애니업계에 대기업이 있나요? [23]
삽질하는 켄시로
2020-10-14 2,488 2
4644 미술 경력 [8]
익명의 구스토
2020-10-14 1,227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