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인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작업에 관련된 내용은 해당 파트별 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안그럼 보쌈 당할 수도 있습니다. ^^
작업에 관련된 내용은 해당 파트별 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안그럼 보쌈 당할 수도 있습니다. ^^
영화를 전공하여, 서울 4년제 소위 명문대라고 불리는 학교의 학사가 있는 상태입니다.
때문에 학부시절부터 실사촬영(뮤비, 광고, 영화, 드라마)으로는 이력도 많고, 현재도 오퍼가 오는 곳들이 계속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학부시절 맛만 보는 정도로 배웠던 3D가 계속 아른거려서 더 늦기 전에 도전한번 해보려 합니다.
원래는 학원을 다니며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국내 취업 및 대학원 진학(교수님 추천서를 위한 진학/졸업까지 해야겠다는 마음은 없었습니다)->해외 대학원 진학->해외 취업
루트를 막연히 생각했었습니다.
꿈이 레이아웃/프리비즈 아티스트여서, USC 를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최근 AAU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가 없는 상황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포트폴리오를 보지 않는 예술대학이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처음 보는 형태여서 선배님들께 여쭤보려 합니다.
업계에서 AAU는 어떤 위치인가요? 레이아웃을 배울 수 있는 학교인가요?
이런 상황에서 어떤 길을 걷는 것이 도움이 될 지 막막하여 선배님들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 연관렌덤 )
- [아리아스튜디오] ART 파트 제너럴리스트/애니메이터/2D합성 모집(1257)
- 학원,학교 추천해주세요(3278)*4
- [비버하우스] 무료 라이팅 특강(1637)
- [디지털아이디어] 영화연출에 관심있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2217)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AAU가 있는 캘리포니아 즉, 미국이 학부 졸업을 마친다고 해서 예전처럼 취업이 용이한 상태가 아니라는게 문제죠. 사립USC 인터네셔널을 생각했다면 재정이 넉넉한 상황이라는 가정하에 시간을 두더라도 향후 취업에도 용이한 쉐리단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들어가기가 쉬운건 아니지만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7,369
아 더불어 좋은 대학원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꼭 미국 만이 아닌 캐나다 학교도 좋습니다!
사실 학원도 추천 부탁드리고 싶은데, 이건 본 커뮤니티에서 민감한 소재인것 같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