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Kok_cover_v1.4.3.jpg

Advanced Skeleton 5 로 리깅한 캐릭터의 Controler Select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Bug가 발견되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nimKok v1.4 개선사항

* AS5 캐릭터 Selector 개선

  - AS5 와 BodyMech의 Select 기능 통합.

  - 아무 컨트롤러를 대~충 잡고 All Body Ctrls 또는 Facial을 실행하면 모든 몸통 또는 페이셜 컨트롤러 선택됨.

  - Facial Rig가 없는 경우 Head를 선택하도록 개선.

  - 캐릭터를 불러올 때 Namespace 사용여부 또는 Import시 붙은 머릿말 유무에 상관없이 작동하도록 개선.
    + 캐릭터 씬에 포함된 Sets를 삭제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불러올 때는 Namespace나 머릿말을 써야합니다.

* Count 기능 향상 : 선택한 오브젝트의 개수를 표시하고 목록을 50개까지 표시하도록 함. 
                          목록 내용 Copy 가능.

* (Bugfix) Maya 2016 에서 AnimCam 생성시 Parent Constraint이 잘 안걸리는 문제 해결. 

* (Bugfix) Maya 2016 에서 일부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해결.

* (Bugfix) AnimKok 첫 실행시 Warning 메시지 나오는 문제 해결.

* (Bugfix) All Ctrls 실행 할때 컨트롤러가 아닌 엉뚱한 것을 선택하면 //Error 메시지 나오는 문제 해결.

 

소개 및 사용법

더 편리해진 v1.4 사용법 안내서를 따로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애님콕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은 아래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http://cglink.com/talk/638189 - 3D애니메이터를 위한 애님콕 v1.3 (사용법)
http://cglink.com/talk/625225 - 3D애니메이터를 위한 애님콕 v1.2 (소개)

 

 

다운로드

AnimKok_v1.4.3.7z ] 

 

 

 

설치

1. AnimKok.mel , AnimKok.png 두 파일을 아래 폴더에 넣어 주고 Maya를 다시 시작합니다.

내문서\maya\scripts 

2.  Maya에서 아래 MEL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AnimKok;

3. 이 명령어를 Shelf에 버튼으로 등록합니다. 
   생성된 버튼에 오른쪽 마우스버튼으로 Edit로 들어가 AnimKok.png AnimKok.png 파일을 아이콘 이미지로 등록합니다.

 

 


 

#애님콕 #3D애니메이터 #애님피커 #컨트롤러_피커 #유틸리티 #바디맥 #애님캠 #리깅 #오토리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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