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왼쪽의 큐브를 오른쪽의 큐브처럼 정확한 수치를 입력해서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ㅜㅜㅜ어떻게 해야하나요??ddfwefwefe.JPG

 


profile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저정도의 낮은 복잡도라면 그냥 버텍스 잡고 버텍스 스냅 걸어서 수작업 할꺼 같은데요?

수치가 필요한건 아니시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음 제가 지금 도면을 보고 만드는 중이라 정확한 수치를 입력해야돼서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position.jpg

버텍스의 좌표가 필요하신거라면.. 이미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4개 메뉴중 젤 상단을 클릭하시고 옆에 xyz좌표값을 입력하시면 절대 좌표로 이동하게 됩니다. 두번째를 클릭하시고 좌표를 입력하시면 현위치에서 상대 좌표로 이동하게 됩니다.
버텍스의 위치는 상단메뉴 윈도우 > 제네럴 에디터 > 컴포넌트 에디터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 탭중에 폴리곤을 선택하시면 좌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값을 입력하시면 이동도 가능하구요.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마야는 캐드처럼 좌표위주의 작업을 하기엔 좀 불편한 툴입니다.

첨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6,34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342 ■ 모델링, UV Max에서 Maya로 Modeling Data를 보낼 때 삼각형 문제 해결법 file
haendel
2019-04-19 100  
6341 ○ FX 후디니 초보 질문있습니다 [2]
공부중
2019-04-17 177  
6340 □ 라이팅, 렌더링 .tx 파일을 이미지파일로 변환할 방법없을 까요? [2]
남장희
2019-04-17 76  
6339 □ 라이팅, 렌더링 xgen오류 질문이요 ㅠ file [2]
달퐁보리
2019-04-16 120  
6338 ♡ 컨셉디자인, 페인팅 일러스트레이터CC에서 회색 박스가 귀찮게 할 때 file
haendel
2019-04-15 137 1
6337 올젠파티 사전 접수 - 시지인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
연소하
2019-04-15 603  
6336 회전된 오브젝트를 정렬하는 법
연소하
2019-04-12 117  
6335 ● 합성 Camera Projection (2.5D) 사례와 역사
haendel
2019-04-09 233 1
6334 □ 라이팅, 렌더링 렌더링했는데 파일이 안보입니다 [3]
매드모이젤
2019-04-06 318  
6333 Freeze로 사라진 오브젝트 축 살려내는 법 file [1]
연소하
2019-04-03 227 3
6332 서브스턴스페인터 공부 방법 [2]
디지디지
2019-04-03 281  
6331 ○ FX 나중에 FX파트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5]
Feback
2019-03-26 500  
6330 □ 라이팅, 렌더링 Redshift는 Batch Render 어떻게 멈추나요? [2]
haendel
2019-03-26 276  
6329 게임엔진 (VR,AR) UE4를 활용한 포토리얼리즘
haendel
2019-03-24 367 1
6328 ★ 애니메이팅 애니메이션 공부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3]
초보입니다
2019-03-22 515  
6327 □ 라이팅, 렌더링 드디어 Arnond GPU 버전이.. [1]
haendel
2019-03-21 360 2
6326 □ 라이팅, 렌더링 마야에서 zbrush로 추출한 노말맵을 적용했을때 [1]
솔짱
2019-03-20 292  
» ■ 모델링, UV 정확한 수치를 입력할 수 있나요?? ㅠㅠ도와주세요 file [3]
yoonih09
2019-03-18 517  
6324 ★ 애니메이팅 마야로 애니메이션 작업할때 질문하겠습니다! [3]
2인분
2019-03-17 418  
6323 □ 라이팅, 렌더링 vray 마야 2019 나왔나요? [1]
매드모이젤
2019-03-17 437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