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툴 설명이 아닌 실제 결과물을 얻기 위한 작업 과정의 강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남국입니다.

Maya 이남국의 Xgen을 이용한 사실적 Hair 강좌 출시 기념 직거래 이벤트 진행 합니다.

카페 관련링크 https://cafe.naver.com/wildcat5110/13291

대형 서점의 정식 출시 일인 4월 29일 전까지 저와 직거래로 강의 구입 하시는 분들에게는 25% 할인한 가격으로 강의를 판매합니다. (택배비 무료)

68,000원의 25% 할인 가격인 51,000원에 판매합니다.

모든 강의가 USB로 제작됩으로 부득이 제품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택배는 4월 18일 부터 보내드립니다.

지난번 처럼 한정된 물량으로 조기에 이벤트를 마감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입금하시고 제 이메일로 입금자명과 동일한 택배 주소와 전화번호 보내주세요.

전화번호는 택배를 위해 꼭 기재해 주셔야해요. 입금 확인되면 택배로 강좌 보내드려요.

 

강의 안내

게임의 시네마틱 영상이나 영화의 VFX 혹은 극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해 실사

인물을 3D 모델로 제작하는 사례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머리카락이나 눈썹 등 사실적 Hair 작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xgen Grooming Brush는 최근에 개발된 기능으로 직관적으로 사용자가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빗질하듯이 형태를 잡아줄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이러한 Brush을

단순한 기능의 설명이 아닌 어떤 상황에서 각각의 기능을 사용할지 실제 작업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고 또 발생하는 문제는 어떤 것들인 있는지까지도 꼼꼼히 설명하고

가장 적당한 사용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목자

01. XGen 작업을 위한 준비 과정

02. XGen을 위한 Base Mesh

03. Interactive Grooming Splines

04. Density Mask

05. Interactive Grooming Tool의 이해01

06. Interactive Grooming Tool의 이해02

07. 머리카락 길이 조절

08. Comb Brush 를 이용한 뒷 머리 정리

09. Comb Brush 를 이용한 뒷 머리 정리02

10. Comb Brush 를 이용한 정수리 작업

11. 왼쪽 머리카락 작업

12. 오른쪽 머리카락 작업

13. 전체 머리카락 정리 작업

14. 뒤통수 머리카락의 Density 조절

15. Part Brush 를 사용한 자연스러운 뒷 머리 작업

16. 자연스운 머리카락을 위한 Modifier 적용

17. 머라카락의 양을 늘리기 위한 작업

18. 눈썹의 Xgen 적용

19.눈썹의 구체적 형태 작업

20. 속눈썹을 위한 Base Mesh

21. 속눈썹을 위한 Xgen 적용

22. 얼굴 전체의 솜털 작업

23. AI_Standard_Hair Shader

24. 24. Dynamic Simulation을 위한 준비 작업

25. Linear Wire를 이용한 Dynamic Simulation

26. Hair Syste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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