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 Maya 

Maya플러그인 렌더 엔진 아놀드

디지달도메인, 소니이니지웍스,ILM 등 대형 스튜디오들이 메인 렌더 엔지으로 사용 하는 아놀드 랜더러의 skydomlight강좌 입니다.

 

유명한 영화들 그레비티나, 퍼시픽림, 스타트렉 인투더 다크, 토르, 지아이죠, 잭과 자이언트, 로보캅등 대부분의 영화에서 메인렌더 엔진으로 사용 하고 있는 먀야 렌더링 플러그인 이죠

https://youtu.be/bhaxKOULrXY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3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렌더링 Maya플러그인 렌더 엔진 아놀드 2015-05-08 2,264  
32 일반 maya를 활용한 무중력 상태의 물방을 효과 file 2015-04-24 2,089  
31 일반 애니메이션 이론을 바탕으로한 케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강... 2014-12-24 1,178 1
30 일반 Nparticle Goal과 nClosth 이용 벌레때가 사람형태로 변신하는 효... file 2013-05-24 2,142  
29 일반 Cinema4D와 After Effect 연구.02.모그라프를 이용한 AE file 2009-03-15 7,490 2
28 일반 Cinema4D와 After Effect 연구.01.Workflow file [3] 2009-02-17 7,602 3
27 기타 Artmans님의 Photoshop으로 케릭터 체색과정 file 2003-01-13 36,134 619
26 기타 Photoshop에서 한글이 안써질때는 어떻게? file 2002-12-15 14,931 156
25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7/7) FinalRender 사용기 file 2003-01-15 10,401 208
24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6/7) Plan Light라는 가상의 조명 file [1] 2003-01-15 29,597 263
23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5/7) Omni Light와 Glow로 만들어 ... file 2003-01-15 22,793 228
22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4/7) 시뮬레이션 제품에 맞는 가상 ... file 2003-01-15 21,086 242
21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3/7) 스틸 이미지 제품에 맞는 조명들 file 2003-01-15 24,354 230
20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2/7) 인테리어와 같은 내부 조명들 file 2003-01-15 30,101 235
19 렌더링 Twins3D의 Light 사용법은...(1/7) 라이팅연구의 필요성 file 2003-01-15 36,771 383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