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 후디니, Particle, Dynamics, Simulation, RealFlow, Bifrost, FumeFX - #튜토리얼, #레퍼런스, #breakdown

대부분의 의상은 시뮬레이션을 완료 한 다음 랜더링을 위해 옷에 두께를 조금씩 주어 끝부분이 부드럽게 랜더링 되도록하는데, 퀄로스의 Cloth mesh extrusion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옷의 두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간단한 예제로 설명한 강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_6hiu4w8T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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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 ○ FX Qualoth : 출동 처리를 위한 맵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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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FX Qualoth : 의상을 찢는 시뮬레이션하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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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4 ○ FX Qualoth : 퀄로스로 의상에 단추 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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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 ○ FX Qualoth : 실전 예제_여러 겹의 의상 시뮬레이션(조선시대 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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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 ○ FX Qualoth : 실전 예제_여러 겹의 의상 제작(조선시대 무사의 외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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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 ○ FX Qualoth : 실전 예제_여러 겹의 의상 제작(조선시대 무사의 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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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5-06 603  
239 ○ FX Qualoth : 실전 예제_여러 겹의 의상 제작(조선시대 무사의 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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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8 ○ FX Flux : 플럭스 2015 메뉴얼(EN)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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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30 5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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