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으로 해야할 이유가 없는 작업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익명게시판의 목적은 좀 더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익명의 순기능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냉소,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불법적인 문제는 게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ㅇㅈ윅 스튜디오 아시는 분 계신가요?

몇 안되는 영화쪽 회사를 알아보고 있는데 설립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료를 찾아보려해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게 전부라...

사내 분위기나 프로젝트 등등 궁금해서 아시는 분 계신가 해서 글 남겨 봅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회사 이름으로 예전 게시글 검색하면 나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정치하면 ㅇㅈㅇ 아닌가요 ㅋㅋㅋ  돈 냄새 맡고 들어온사람 많다고 들었는데 ㅋㅋ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빅포중 하나에서 파생된 회사라 지금은 괜츈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파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 광고 등 CG 들어가는곳에는 다 손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외쪽(작은규묘)과 연결해서 일해보려고 노력도하고 당연히 중국쪽도 노리고 있지만 ..

다들 그렇듯이 힘들죠...

 

저는 여기에서 일하고나서 한국에서 CG를 접기로 했습니다

 

이 회사를 기점으로 할만큼 했으니  이제 접자!   판단 내리고 해외로 갑니다

 

좋은인간 나쁜인간 다겪어봤지만 여기는 그냥 판타스틱 그자체 ..브라보~ 시발

어셋팀 모델링 한명 룩뎁3명으로 힘들게 건사해 보려고 했지만 병만 났고(지금은 충원좀 했을꺼라고봄)

계약직이라 책임감 버려도 됐지만 ..그놈의 의미없는 책임감 ?? 의무감??? 

 

작업자이면서 욕받이 이면서 계약직이었던 자가 약간오래전에 겪어본 느낌입니다

ssip새끼들이 신과함께 1편 제작진 리스트에 내 이름까지 빼놨더라고

언젠가 찾아가서 다 도륙낼터~  ㅋㅋ ^^

 

그동안 저 회사에 악 감정 별로 없었는데

요즘 마음이 평온해져서 그런가 기억이 정리되면서 분노가 폭발해버리네요

댓글 읽는사람들껜 죄송합니데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기에 이 분은 이렇게 화가 난건지...궁금하네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회사 계신분인 모양이네요  ^^

간보는 글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답변 드립니다...

 

보통 팀과 팀이 싸울때는  가장큰 이유가 스케쥴 문제로 다투죠

팀 인원이 제대로 세팅도 안됐고 렌더팜도 모자라서 딴곳에 빌리러다니고 

그러는 와중에 일은 계속 받아오고...

그래서 바쁜 스케쥴 쪼게고 또 쪼게고... 제작 관리팀들이 독촉하니 작업자들 어쩔 수 없이 야근하게 되고..

이렇게 되면 높은 확률로 팀끼리 불화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는 CGI쪽 수퍼바이저가 총대를 메고 방어를 해줘야되는데 

이사람이 무능한 예스맨이라면 작업자들이 죽어 나는겁니다

 

더 자세한 상황은 생략 하겠습니다

 

제일 엿 같은게 작업자들끼리 불화 만들어놓고 나몰라라 뒷짐짖고 있는 놈들 꼬라지죠

이유를 뻔히 알면서도 묻죠.. '왜싸웠어요 ? ' 라고 ㅋㅋ

 

 

비판글에 반문 하는것 보니 지금은 많이 좋아졌나보네요  ^^

 

그당시 제가 봤을땐

작업자들을 제외한

부사장 두명 제작관리팀 수퍼바이저 인사팀 경원 지원팀?  전부 무능한 초보수준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아 간 보는건 아니고요. 저도 최근에 입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인터넷 평가와 제가 보는거랑 차이가 너무 나길래 궁금해서요.  평가를 보니까 부서마다도 기류가 틀린 것 같고, 옛날과 지금이 얼마나 다르길래 이렇게 평가가 갈리는지 궁금했거든요.

간 보기 보단 순수하게, 옛날에 도대체 어떤 일이 있었일래 화가 나신건지 궁금했어요. 오해하셨으면 죄송합니다. ㅠ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위즈윅 재작년쯤 인원충당 엄청할때 사람들 쓸어감. 그때 인성파탄나서 갈곳없는 사람들 많이 모신걸로암. 덱디포 저리가라임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부서마다 분위기가 굉장하게 틀린가보네요? 사람들 다 괜찮아보이던데. 그렇게 안보이던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지인이 다니고 있는데 괜찮다고 하던데....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죠. 하지만 익게는 어떤회사도 긍정적인 내용 나오면 누군가는 무조건 싫어요를 누르기 때문에 알아서 판단해야할 듯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사 자체는 덱보다 좋음, 야근 지양함(하지말라고하심), 대표님 좋으심(주말에 심심해서 회사나와있음 밥사주시고 감, 마주칠때마다 밥사주신다하시고 커피사주시고~ 이름 다 알고 친근하게 이름불러주심, 흡연가들한테 아이코스도 주시고~). 각 부서장님들도 좋으심. 물론 회사 다니며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많이 해결되었고, 의견수용해주시고 개선되어가고 있음. 불과 몇달 전과비교해보아도 더 편안하고 나아졌다고 말할 수 있음. 

편안한 상태라 그런가 타 부서간 트러블이 없음. 

서로 굉장히 호의적임.

강남 꼭대기에 있어서 출근할때 강제 운동 되는 것도 맘에 듬.

욕먹을 글 같지만, 실제로 그래요. : )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나오는 평가랑 실제 느끼는 체감이 너무 달라서 의아했어요. 초창기엔 도대체 얼마나 개판이였는지 궁금할 정도니까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 심심해서 회사를 나왔다는건 회사 임원분 인거 같네요..

작업량이 많아 주말에 작업하시는 아티스트 분들 불편하니 심심해서 나오면 안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사원나부랭이입니다. 주말에 심심하면 회사 나갈수도 있죠.ㅎㅎ

개인적으로 좀 더 투자하고 싶은 작업이거나, 다른 방향으로 작업을 진행해보고 싶을때에 주말에 회사 나갑니다. 자주는 아니고요.^^;

바쁘셔서 나오신 분들께 방해 안되게 정숙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더 신경쓰겠습니다 : )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사가 강남꼭대기라 운동됩니다.

타팀은 모르겠으나 본인 팀은 야근한적이 손에 꼽음

합리적인 의견 제시 및 수렴 가능함

강요하는 회식문화 없음

충분한 시간의 RND

회사근처 호텔에서 무료 사우나 및 헬스 가능

눈치 안보는 휴가

 

다니고 있는데 좋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더운 날씨에 강남 꼭대기라 운동됩니다라니 너무 지나치게 긍정적인거 아닙니까?

이런분들은 야근하는것도 업무능력이 향상돼서 좋다고할거같음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늘 헬스장 정기권 끊고, 열번을 채 못가서 그런지 저는 아침강제운동 아주 맘에 듭니다.

이 더운 여름에 다행히도 강남역-회사까지 올라오는 언덕길에는 그늘이 많아요. : )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529
List of Articles
번호제목글쓴이날짜조회 수추천 수
409덱... 궁금합니다!!![12]
불타는 코코몽
2018-07-191,7371
408RenderMan 사용 가능한 렌더업체 있나요?[2]
살아있는 폴리곤
2018-07-19564 
407수습기간을 끝내고 퇴사..[12]
짝퉁 조석
2018-07-181,605 
406요즘 해외 vfx 분위기 어떤지 궁금하네요[10]
환장한 단무지
2018-07-181,382 
405애니메이션 공부할때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 ...[7]
지나가던 이카루스
2018-07-18487 
404ㅌㄹㅅㅌ라는 회사는 어떤회사인가오[6]
죽돌이 마야
2018-07-181,161 
403대학을 나와야 할까요[11]
우주의 변덕규
2018-07-188181
402한국 CG인들에겐 영어는필수가 된것 같습니다[15]
공생하는 도리스
2018-07-181,479 
401CG시작한지 2년차.. 계속 해야할까요..[16]
편집하는 앙마
2018-07-181,247 
400덱ㅅㅌ는 인원을 충원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6]
골치아픈 사장님
2018-07-181,2621
399회사에서는 모델링 할때[3]
응답하라 광선검
2018-07-18622 
398다들 어떤 파트에 계세요?[4]
바람의 곰돌이
2018-07-18719 
397포스에 지원을했는데요 물어볼게잇어서요[19]
마지막 형님
2018-07-181,249 
396엠투에스란 회사 어떤가요?[8]
수동 코난
2018-07-171,0603
395팀 개편할 때마다 정말 들어가기 싫은 팀 있...[1]
나는 겟타
2018-07-177342
394주52시간 적극 수용[25]
말없는 아아유
2018-07-171,3881
393FX쪽 마야는 어느정도 배우면 되나요?[5]
체력만땅 특공대
2018-07-17467 
392다들 공부열심히하세요[2]
또하나의 몬나니
2018-07-177271
391공부시작해보려는데 FX파트에 대해 궁금해요[8]
고장난 데드풀
2018-07-17491 
»ㅇㅈ윅 스튜디오 아시는 분 계신가요?[25]
오즈의 태권V
2018-07-161,9681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