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Industrial Summit 2019
*익명게시판의 목적은 좀 더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익명의 순기능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냉소,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불법적인 문제는 게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익명으로 해야할 이유가 없는 작업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게시판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뭘까요  매출대비 영업이익률이 20% 가까이 나오든데

그만큼 직원들이 일을 더많이 하는건가요?

 

덱스터는 영업이익률이 높지 않더라구요

 

업무강도가 어떤가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추측이지만, 덱스터는 영화(신과함께) 제작 때문에 판관비가 올라간거 같구요. 그것말고는 대동소이한걸로 보입니다.

더 아시는분 정보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매출 대비 위지윅이 광고쪽이 많아 괘 짭짤하다든데  ㄷㅅㅌ 다니는분꼐 물어보니 고난이도가 아니라 저난이도꺼  마구 저렴한 단가 많이 해서 그렇다고 하구 누구말이 맞늦지 ㅋ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오뤤지 쥬스가 합성착향료 제품보다 생과일이 비싼거랑 같은 이치임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래봤자 직원복지 1도 좋아지는거 없네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에 '위지윅 스튜디오'라고 치면 가장 최근 기사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회사 관한 것은 할많하않....다만 느낌이 구조조정을 할 것 같네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최근 회사들이 실적 없는팀들 좀 정리한거 같던데 요즘은 내실을 튼튼하게 하는 분위기네요.. 사람 많다고 능률이 더 오르는게 아닌듯..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 기준이 결국 윗선들이라, 애꿎은 직원은 ㅈ뺑이만 치다가 잘리는 꼴이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스톡옵션을 행사할 수 있는 날까지죠 ㅋㅋㅋㅋㅋ

솔직히 ㅇㅈㅇ에 대부분은 스톡옵션 때문에 다니는거라, 11개월 후면 사람들 엄청 퇴사할거라 예상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세금 떼면 얼마 안되요. 간부 급이야 액수가 꽤 되겠지만..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스톡옵션으로 얻는 이익이 억대로 넘어가면 최고 세율인 48%를 때일거예요. 그리고 초과소득으로 포함될테고요.

다만, 회사 퇴사 후 행사 하더라도 300만원 초과시 종합소득으로 과세 되니까요. (300만원 미만은 기타소득)

제가 알기로는 팀장급 밑으로는 많아봐야 5천만원이하라서....아마 근로소득 과세표준 따라 세금을 내겠죠?20190429213643.png

첨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재직 중에 행사시는 그 해 "근로소득" 으로 과세합니다. 다만 회사 퇴사 후 행사시는 그 해 기타소득으로 과세합니다.

-그러나 퇴사 후 행사해서 발생하는 소득이 300만원 이상이면 종합소득으로 칩니다. 따라서 퇴사를 했든지, 재직을 하고 있든지 스톡옵션으로 얻는 수입이 300만원 이상이면 종합소득으로 따져서 세금을 내게 됩니다.

https://teer.hometax.go.kr/home.do?url=pub%2FgetReq_view&mode=getReq_view&reqId=k2Mg==MTAxOD

https://teer.hometax.go.kr/home.do?url=pub%2FgetReq_view&mode=getReq_view&reqId=k2Mg==MTAxOD

그래서 한번에 팔기보다는 나눠서 파는 것도 세금을 덜 내는데 도움이 되겠죠 ㅎㅎㅎㅎ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퇴사시 행사 불가능이라고 아는데...법적으로 맞는건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스톡옵션 약정이 풀어지는 날이 있어요 ㅋㅋㅋㅋ 그 전에 퇴사하면 소멸되니 행사 불가능이 맞지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거  다 얼마 에 받은 주식인가요 15000원??? 3천원대 받은 본부장들은 대박 이더라구요.... !!

지금 만사천원이니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2,69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670 모팩 라이팅 랜더 [7]
날개없는 데카맨
2019-10-12 937  
2669 이쪽은 학점같은건 잘안보는 편이죠? [18]
유체이탈 토미
2019-10-11 999  
2668 프리소스 사용 관련 [4]
3단변신 가가멜
2019-10-11 489  
2667 드라마 리무브 외주 단가 [7]
성형중독 왕자
2019-10-11 1,066  
» 위지윅 영업이익률이 높은 이유가? update [21]
중2병 의자
2019-10-10 1,813  
2665 포폴 좋은 회사 가려고들 하는 이유가 [5]
나라구한 크롱
2019-10-09 1,605  
2664 2019년도 하반기에 신입으로 입사하신분 계... [5]
투덜투덜 도리
2019-10-09 1,391  
2663 한글날 기념 혼자 여행다녀왔네요.. 머리도 ... [2]
앉아있는 아톰
2019-10-09 689 1
2662 ㅅㅇㅇㅍ이라는 회사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실... [16]
어디갔어 폴리
2019-10-09 1,384  
2661 업계에 야근 없는 회사가 있다 vs 없다 [26]
우리함께 뽀미언니
2019-10-09 1,549 1
2660 요즘 돈 밀린다는 회사 왤케 많음? [5]
원조 정신줄
2019-10-09 1,261 5
2659 익게에 보면 cg분야에 대해 괴담만 존재하는... update [15]
광추적 대쉬
2019-10-08 1,367 2
2658 내일 출근하는 사람있나? 손! [11]
발광하는 스톰
2019-10-08 1,065  
2657 5월 월급을 아직도 못받은 사람 [19]
의문의 스푸키
2019-10-08 1,445 4
2656 lg 울트라기어 17 엘라 어느회사에서 한 걸... [1]
따듯한 바퀴벌레
2019-10-08 548  
2655 로커스 모델링 지원했습니다. [21]
도박중독 스톰
2019-10-08 1,532  
2654 안녕하세요 트러스트스튜디오 어떤지궁금해요 [10]
봉춤추는 켄시로
2019-10-08 1,202  
2653 면접에서 떨어지면 재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3]
음침한 레전드
2019-10-07 760 1
2652 회사의 수퍼바이저나 본부장급은 얼마를 벌까. [44]
얼짱 맥스
2019-10-06 2,662  
2651 vfx회사 애니메이터분들에게 질문드리고싶어요 [10]
정체불명 정신줄
2019-10-05 1,083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