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의 목적은 좀 더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익명의 순기능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냉소,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불법적인 문제는 게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익명으로 해야할 이유가 없는 작업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게시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저도 컴퓨터나 제 머리를 부시고 싶은 생각 많이 합니다...

하지만 참습니다...다른사람한테 피해가니까요...

그러니까 그쪽도 좀 참아주시면 안됄까요...화날때마다 마우스 키보드 거칠게 팍팍 하고 중얼중얼하면서 쌍욕하고 쿵쾅쿵쾅 걸을 때마다 무섭습니다.....안들린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다 들려요... 울려 퍼지는건 아닌데 뒷자리 사람들도 다들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는 다른곳에서 풀어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댓글은 비추천(싫어요)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저도 뜨끔하네요 ㅋㅋ 주의하겠습니다아...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회사인건 확실한데 내옆사람이랑 상당히 비슷하다..써글것이 찡얼찡얼 아 왜이래 어쩌고 저쩌고 우는소리로 혼잣말로 쌍욕도하고 다들리게하며 궁시렁궁시렁..

키보드랑 마우스 겁나 쌔게 눌러대고...주변사람들도 깜짝깜짝 놀라고..적당히 해야지 ㅅㅂ..키보드로 풀스윙 날려서 겁나 쳐패든가 아님 그대로 옆차기 꽂아서 의자채로 날리고싶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진짜 자기 뜻대로 안된다고 키보드 쾅쾅 마우스 쾅쾅하는것들 키보드로 머리를 쾅쾅해주고싶음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거 안들릴까봐 그러는게 아니라 들어달라고 그러는거임 ㅋㅋㅋㅋㅋ 나 지금 화났어! 나 건들지마! 근데 내가 화난것 좀 알아줘! 어휴 찐따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아 참고로 저는 저희팀 동료가 그러길래 가서 화난거 알겠고 키보드 두드리는 소리 시끄러우니까 조용하라고 했습니다. 뒤에서만 이러는거 아님 ㅋ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1,54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520 이번에 SBS A&T 넣으신분 계신가요?? update [4]
설익은 조석
2019-03-16 682  
1519 그놈에..외국회사 [4]
근자감 매기
2019-03-16 1,283 1
1518 서틴스플로어는 어떤 곳인가요 [1]
허당 백수
2019-03-16 570  
1517 매드맨포스트 [7]
3단변신 후디니
2019-03-15 1,275  
1516 이제 취업하려고 하는 신입인데 고민입니다. [10]
쩔어있는 용의자
2019-03-15 1,076 3
» 이해합니다...답답하고 짜증나시겠죠.... [11]
주고받고 조로
2019-03-15 1,271 5
1514 지금상황에서 아무회사나 들어가야하나요? [5]
추락하는 스피어
2019-03-15 1,165  
1513 탈ㅁㅍ 하고싶다 [16]
삽질하는 이쑤시게
2019-03-15 1,606 3
1512 영상쪽인데 게임TA로 이직 어떨까요? update [4]
할일없는 조석
2019-03-15 511  
1511 ㅇㅈㅇ [6]
바람의 서태웅
2019-03-15 1,055  
1510 구인 더럽게 안되네 [22]
물에빠진 순시리
2019-03-15 1,717 2
1509 maya VS 3dmax [2]
의리없는 뚜뚜
2019-03-14 590 1
1508 대,중견기업 씨지팀 어떤가유 [11]
철면피 토미
2019-03-14 1,058 2
1507 취업난은 문재인 민주당 때문이다 [33]
단정한 조인트
2019-03-14 1,067 5
1506 퇴사잔데 월급좀 줘라 [3]
언제왔어 저팔계
2019-03-14 809 1
1505 x발 이게 사람이 할짓이냐 [11]
응답했냐 우비소년
2019-03-14 1,489 8
1504 FX 신입 업무 [6]
허당 고장간첩
2019-03-14 690  
1503 지금은 뭐 경력자들도 잘안뽑는거같음.. [7]
샤방샤방 큐브
2019-03-14 1,121 2
1502 원신연 감독님의 '전투'는 어느 업체에서 CG... [4]
내사랑 X맨
2019-03-14 863  
1501 이런 질문을 해도 되는 지 모르겠지만(마야 ... file [1]
OTL 컴퓨터
2019-03-14 516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