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의 목적은 좀 더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익명의 순기능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냉소, 욕설, 비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게시판이 아닙니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등의 불법적인 문제는 게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익명으로 해야할 이유가 없는 작업이야기는 작업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특정분야 질문 게시물은 관리자가 해당게시판으로 업어갈 수도 있습니다.

3D..가뭐신지...어렵군요..^.^ 눈물나는하루입니다...씌익..

학원다니면서 열심히 살아야겠꾼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유감입니다 힘내세요..! 어디 회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헉 싫어요가... 작성자님과 익게 회원님들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저도 최근에 비슷한 경우가 있어서 같은 회사인지 물어보게 된거라 다른 뜻으로 물어본게 아닙니다 ㅠ오해 없었으면 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삼십분....덜덜..술이나 한잔 하시게... 굿럭!!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나중에 더 좋은 회사 들어가시길 빕니다. 힘내요 ㅎㅎ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잉... 글쓴님 떨어진 회사 알아서 뭐할라고 물어보는거예요???? 이상한 심리네..

속상하시겠지만 더 좋은 기회 올거라고 믿자구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보통 30분만에 결과가 나온거라면 인터뷰에서 떨어진거라고 봐야합니다. 포트폴리오는 그래도 괜찮다는 뜻일 수도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ㅋㅋㅋ진짜 얘네들 이상한 애들이네 글쓴이가 떨어진 회사 알아서 뭐할라고여들? 피해서 넣을라고? 아님 연락주니까 참고하려고여? 후자면 그나마 낫겠지만 도무지 의도를 알수가 없네. 글쓴님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단지 시기가 안맞을수도 있고 뜻하는 바랑 다를수도 있었겠지만, 더 좋은 곳이랑 연 맺으려고 그러나 봅니다. 더 좋은 회사랑 만나시길 바래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첫 댓글 작성자입니다 그런 의도가 아닌 점 첫 댓글 답글로 남겨두었습니다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오히려 이렇게 빨리연락오는게 희망고문당하는 것 보다 낫다고 전 생각합니다.. 

기운 차리시고 함내세요! 좋은 회사 만나실 수 잇으실거에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알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나? 궁금할수 있지 회사 정보좀 알고 싶어서 물어본건데 그게 큰 잘못이라고는 생각안되는데??? 오히려 이걸로 태클거는 사람이 더 이상하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눈치라는걸 좀 가져보세요 공감기능을 좀 활성화시켜보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 회사 알아서 그 회사 까줄려고 한건데 그게 눈치랑 뭔 상관임? 힘내라? 그게 도움이 된다고 봄? 그 회사 자체가 그렇다고 이야기 해줄려고 푼 건데 너님이나 눈치좀 키우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너님이 뭐라고 까주긴 뭘까줘 일이나 하세요. ㅋㅋㅋ 취업 안하셨음 취업이나 하시구요. 님이 까주면 뭐 도움됩니까? 그 회사가 그런지 안그런진 님이 어떻게 알고요 ㅋㅋㅋ글쓴이가 부족했을수도 있고 회사가 원하는 사람이랑 안맞았을수도 있죠. 더 잘 준비해서 더 좋은곳 가라는 정도면 돼지 뭘 까긴 뭘까여 눈치 라는 걸 제발 좀 배우세요 ㅋㅋㅋ님이 까줘도 도움 1도 안돼요 제발 ㅋㅋ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하.. 뭐지 씨지링크 너님 같은 사람 때문에 발전 없는거죠

솔찍히 내가 글쓴 사람 떨어질 만하다고 비웃기라도 했나요? 회사명 물어본 걸로 계속 태글거네 회사 스트레스 여기서 풀지말고 인성이나 다듬어요 너 같은 사람들 때문에 씨지하려고 꿈 키운 사람들 금방 그만두는겁니다.

보니까 어디서 연차 조금 쌓인분 같은데 그 연차로 선배랍시도 어깨 힘주지 마세요. 당신 보다 내가 더 연차 많을 수 있는데 어디서 말을 그 따위로 하는지 참.. 보면 인성 나오네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사명 이 뭘 도움 안돼 모르고 본인이 옳다고 나대지좀마 본인말이 정답이라고 웃이는 사람들 때문에도 발전 없는거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해가안되네요. 회사가 잘못한일도 아닌데 굳이 왜 회사명을 알려야하는거죠?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사 잘 못 이라고도 안 했는데 ㅡㅡ 이해 안되네요 회사 물어본게 잘 못인냥 태클 거는게..... 여기 있으면 사상 다르다고 배척 받는 곳 그런 애들 많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님 댓글 대로면 회사 공개해서 깐다는게 잘못한게 있으니까 깐다는거 아녜요? 글쓴이 채용안한게 잘못도 아니고 빨리 알려준게 잘못도 아니고 근데 또 잘못이 없다네, 잘못이 없는데 뭐하러 공개해요? 모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 열받지마세여 선배님^^ 부들부들하지마시고요. 연차도 있으신데 다 알만한 회사 알아서 뭐하시려고요 그 회사가 뭘 잘못했죠? 게다가 님이 거기 알아낸 다음에 까서 뭐가 도움이 되는거죠? 부들부들부들ㅋㅋㅋ 말 막히니 인성드립치시는데 자소서 잘 봤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웃이는게 아니고 우기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제발 글자 좀 바르게 쓰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여기서 오타난 것으로 뭐라도 되는척 적는거 진짜 극혐이다.

네 오타 체크 잘 봤습니다. 님 인성도 만만치  않네요 ㅂㅅ 새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아휴 부끄러워 ㅎㅎ 부들부들 하더니 욕하는 꼴이란ㅎㅎ 네 모지리 선배님 잘 알아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동료들이나 후배들한테 그러시면 안돼요! 모자른거 티나니깐요! ㅎㅎ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파리 한마리 또 추가 ㅋㅋ 한글 모르나?? 오타 가지고 계속 물고 늘어지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몰라서 그러는데 도움되는거 좀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죽돌이케로님 댓글 쭉 읽어봤습니다.

스스로와의 반박싸움이 좀 재밌네여

 

힘내라가 무슨 도움이되냐 - 회사 까주면서 도움될려고 회사명물어본다. 그거에 왜 태클? - 회사 잘못이라고 한 적은 없다.

? 그럼 잘못없는데 왜 까려는거에요? 

연차가 쌓이신 분이신거같은데 회사 연차가아니라 방구석 연차 말씀하시는거죠?

회사 잘못있다고 말은 안하셨는데 왜 까려는지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처음 떨어 지신거죠..힘내시구요.

일잘하다가 어느날 갑짜기 짤리는 사람도 많아요.

앞만 보고 가세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2,45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152 cj 측에서 덱스터 인수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12]
사랑의 세일러문
2019-01-11 2,073 2
1151 제작비가 적게 들어서 경쟁력이 있다...? [13]
마법의 신참
2019-01-11 1,097 3
1150 모델링 질문이요ㅜㅜ [2]
불타는 염라대왕
2019-01-11 613  
1149 CJ ENM이 덱스터 인수한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12]
구경하는 워록
2019-01-11 1,923  
1148 최저임금 연봉테이블에 대해 [2]
막말하는 번개맨
2019-01-11 1,460  
1147 ㄷㅇㅇ나 ㅍㅅ, ㅇㅈㅇ 연봉에 대해서 [15]
한쌍의 태권V
2019-01-10 2,866 2
1146 해외취업이 꿈만 같은 일처럼 느껴지는데 가... [13]
엄청난 대쉬
2019-01-10 1,673 1
1145 국내 시네마틱 회사는 없나요? [17]
전설의 킴병만
2019-01-10 1,790 2
1144 디아이 최근 공고 연락오신 분 계신가요?
친절한 호빵맨
2019-01-10 791  
1143 2019년 기준 연봉 [8]
반신반인 한나
2019-01-10 2,198  
1142 다니던 학원을 끊으려 합니다 .. 후회할까요? [8]
마지막 단무지
2019-01-10 1,373  
1141 애니회사추천.. [15]
환상의 시조새
2019-01-10 1,499 1
1140 ㅅㅁㅌㅅㅌㄷ 어때요? [14]
방귀대장 실린더
2019-01-10 1,716 1
1139 ㄷㅅㅌ 작년에 연봉인상 어땠나요?? [36]
앙꼬없는 아글이
2019-01-09 2,220  
» 오늘면접보고왔는데 30분만에 탈락소식이왔어요 [36]
어디갔어 토르
2019-01-09 2,556 1
1137 영화에서 광고로 이직 [5]
엄마는 뿡뿡이
2019-01-09 1,215  
1136 vfx 희망하는 학생인데 후디니 과외가 나을... [9]
씨지하는 큐브
2019-01-09 1,007  
1135 매크로 부산지사?? [6]
만취한 오타쿠
2019-01-08 1,603  
1134 합격 거절을 해야하는데요 누구한테 전화를 ... [16]
실없는 아톰
2019-01-08 2,549 1
1133 내 나이 40... [14]
샤방샤방 실장님
2019-01-08 2,085 4
Board Search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