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인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작업에 관련된 내용은 해당 파트별 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안그럼 보쌈 당할 수도 있습니다. ^^
작업에 관련된 내용은 해당 파트별 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안그럼 보쌈 당할 수도 있습니다. ^^
현재 해외대학에서 2학년으로 다니는 재학생이고(한국나의 20여) 내년에 일년정도 휴학하면서 3d 학원을 다닐계획입니다.
현재 다룰줄 아는 프로그램은 3d max, maya(둘다 거의 초급정도로만 다룰줄 압니다ㅠㅠ 기본모델링정도),어도비 프로그램인데 학교에서는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프로그램을 알려주지않아서 학원다니면서 좀더 전문적으로 배울 예정입니다.
여기 게시판을 보면서 학원정보를 좀 얻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vfxlab이랑 cg5중 하나를 추천하시더라구요. 휴학 기간동안 학원다니면서 포폴도 조금만들고 프로그램 연습하고 난뒤에 내후년(2020)년에 더 좋은 해외대학교로 편입하거나 복학할 계획입니다(아직 세부적인 전공파트는 정하지 않은상태).
지금 제 상황이라면 어떤 학원이 좋은지 혹시 추천해주실수 있으신가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국내에는 여러학원들이 있으니 전체적으로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알바 홍보글이 많아서 신뢰하기가 좀...
직접 알아보는게 나을 것 같음.~~~~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 수 6,696
vfxlab, cg5 둘다 포트폴리오가 목적인 학원이라 생각되네요. 제 지인들도 기초는 잡혀져있는 상황에서 전문적인 컨펌을 받고자 등록한 케이스입니다. 한국의 여타 학원들에 비해 그 둘은 좋은 학원입니다. 둘 중 어딜가던 좋을 듯 싶습니다. 하지만 학원은 보통 얕고 넓게 알려줍니다. 학원에서 얕고 넓게 배우며 그 중에서도 끌리는 파트를 찾아보세요. 그 후에는 작성자님께서 더 원하시는 파트에 대해 집중적으로 배울수 있도록 과외를 추천드립니다.